기사 메일전송
돌체앤가바나 도영, 밀란 패션위크 2024 봄-여름 남성 패션쇼 참석 - NCT 도영, 세계적인 디자이너 돌체&가바나 만나다.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장민주 기자] 럭셔리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의 한일 앰버서더인 NCT 도영이 지난 6월17일(현지 시각) 밀라노 메트로폴에서 열린 ‘돌체앤가바나 2024 봄-여름 남성 패션쇼’에 참석했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의 한일 앰버서더인 NCT 도영이 지난 6월17일(현지 시각) 밀라노 메트로폴에서 열린 ‘돌체앤가바나 2024 봄-여름 남성 패션쇼’에 참석했다. 사진 왼쪽부터 순서대로 스테파노 가바나, 도영, 도메니코 돌체 (사진제공: 돌체앤가바나)

블랙 크리스털 자수 장식이 돋보이는 테일러드 수트를 착용한 도영은 전 세계에서 모인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에게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해 브랜드 앰버서더로서의 위용을 보여줬다.

 

쇼 이후에는 돌체앤가바나 매장 방문 및 VIP 애프터 디너에 참석해 돌체앤가바나의 듀오 디자이너 도메니코 돌체, 스테파노 가바나와 기념 촬영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소화했다.

 

돌체앤가바나의 2024 봄-여름 남성 패션쇼 컬렉션의 테마이자 이탈리아어로 스타일을 의미하는 ‘STILE’는 브랜드의 독창적인 콘셉트를 표현하며 그 근원으로 돌아간다. 이어 독보적인 컬러와 소재들을 사용해 ‘STILOSO(스틸로소)’ 즉, 스타일리쉬함에 대한 방식을 재정립한다.

 

한편 도영이 속한 NCT는 오는 8월 26일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을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 도쿄 등에서 스타디움 규모로 단체 콘서트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NCT NATION : To The World)`를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djj.kr/news/view.php?idx=243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